신청한 프로젝트 선정된 프로젝트 나의 포인트 이력 나의 포인트 출금

0. 네이버에서 <파블로체험단> 또는 <팗>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 즐겨찾기 추가하면 개편합니다. 필수!

 

* 모바일은 오른쪽 상단 짝대기 3개 누르면 분류 유형이 뜹니다.

 

1. 해쉬태그 검색 분류

체험단 성향에 따른 분류 형태로서 "누구나"는 운영하는 채널(블로그,인스타 등)이 없어도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2. 유형에 따른 분류

카테고리는 1번 해쉬태그 분류와 동일, "방문"은 방문형(오프라인)으로 방문하여 체험 후 리뷰 작성, "배송"은 배송형(온라인)은 제품을 택배로 받고 리뷰 작성, "페이백"은 돈을 되돌려 받는 유형, "원고료"는 미션 수행 시 현금을 이체해줍니다. 
* 원하는 유형 없을 경우 검색어에 "키워드"를 검색해 더 세부적인 결과물을 볼 수 있음

 

 

3. 방문>전체(또는 지역구)를 클릭하면 지도 위에 파란 동그리미 안에 숫자는 해당 지역에 체험단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지도로 단번에 확인하여 편리합니다.

4. 원하시는 체험단을 클릭 합니다.

5. 제공내역, 당첨발표, 리뷰기간 등을 확인합니다. 

6. 오른쪽 하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신청, 별도의 가입 없이 소셜로그인으로 가능해 편리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이 기기에 신청 정보 기억하기 체크 시 매번 로그인 안 해도 되서 체크 후 신청 권장

7. 발표일에 당첨자에게만 "카톡"&"메일"로 당첨자 고지 및 가이드라인을 전송합니다. 되도록 오전 발표를 목표로하지만 발표 갯수가 많은 경우 오후 발표를 하기도 합니다.

8. 리뷰 마감일을 지켜야지 패널티를 받지 않으며, 메일을 통해 리뷰 URL을 등록합니다. 만약, 오류가 있을 경우 당첨 카톡을 받은 곳에 1) 업체명 2) 당첨자 이름 3) URL주소를 전송해도 됩니다.

* 체험 취소 : 불가피하게 체험이 불가한 경우 "당첨 카톡" 받은 곳으로 1) 업체명 2) 당첨자 이름 3) 사유를 보내주시면 취소 처리 및 업체 전달까지 대신 해드립니다. 체험 취소 통보 시 -3점 체험 취소를 고지하지 않은 경우 -10점 됩니다. 

점수는 예시이며, 점수가 낮을수록 당첨 확률이 줄어듭니다. 올바르게 체험을 할 경우 플러스 점수를 받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취소할 경우 파블로는 반복적인 업무를 하고, 업체 또한 피해를 봅니다. 약속을 지키는 건 선택이 아니라 에티켓 입니다.    

 

 

9. PC 기준 오른쪽 상단, 모바일 기준 하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를 경우 신청한 프로젝트, 선정된 프로젝트 뿐 아니라 포인트 이력, 출금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첨 카톡이나 메일을 못 받았거나 혹은 모아서 보고 싶을 때 필요합니다.

* 포인트 1=1원 출금 신청을 해야만 이체가 가능하다. 매 달 말 일 일괄 이체 

 

1) 파블로체험단 고객센터(네이버 톡톡)

2) 파블로체험단 입점문의 010-9606-1986

3) 파블로체험단 블로그 바로가기(누적 이웃수 1위 블로그) 

4) 파블로카페 바로가기(이웃,팔로워 만들기 1등 카페)

5) 공정위 배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