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한 프로젝트 선정된 프로젝트 나의 포인트 이력 나의 포인트 출금

[배송/서평단/원고료] 예스24 서평단 자기계발 전자도서+원고료 5천원(신청시 선착순 당첨) 2차

배송
 
[책소개]
이 책은 사람이 구원(행복)을 얻기 위하여 필요한 주제들을 명쾌하게 풀어주고 있다. 성경 말씀 속에 깊이 감추어져 있는 것은 끌어올리고 흩어져 있는 내용들은 모아서 중요한 주제별로 정리를 한 것이다. 인류 역사의 마지막의 끝에 서 있는 이 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일인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예비하고,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에게서 미혹을 당하지 않는 방법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있다.

신학적으로 논란이 많았던 여러 부분에 관하여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장차 다가올 7년 대환난을 극복하고 진리가 지배하는 소위 지상낙원인 천년왕국의 소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으며, 살아서 하늘로 들림받는 소위 휴거와 순교자들이 참예하는 첫째 부활에 관하여 증거하고 있다.

비록 마귀가 정권을 잡고 있는 이세상에 살아가고 있지만(임시적으로 그러하고 넓게 보면 하나님께서 지배하고 있음), 하나님의 나라를 경험하면서 행복한 삶을 사는 것과 승리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나아가 기도 응답 및 질병치료의 비법과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비결에 관하여 정확하게 제시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와 같은 바이러스와 세균에 감염되지 않는 비법과 북한의 핵위협과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으며, 현재 음부에서 고통받고 있는 영혼을 구제하는 방법과 사별의 아픔을 믿음으로 승화하여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창조주 하나님과 인간이 함께 더불어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인 ‘진리자유’에 관하여 그 본질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으므로 기독교인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진리의 테마들에 관하여 명확하게 정리한 책이다.

 
[배송/서평단/원고료] 10명
 
당첨발표 : 11월 8일 화요일(문자 및 메일 발송)

사이트 서평 마감 : 선정 후 5일 이내 등록

결제금액 환급 예정일 : 서평 등록한 해당주에 환급


원고료 5천원 환급 예정일 : 서평 등록한 해당월에 이체(매월 25~31일)


#제공내역

전자도서 + 원고료 5천원

특이사항 : 당첨자는 안내받은 예스24 사이트에 결제 후 전자도서 수령 후 서평 100자 이상 작성. 작성한 서평 캡쳐 후 가이드에 캡쳐한 사진 등록. 서평 확인 후 업체에서 결제 금액 환급 진행, 별도로 파블로에서 추가 원고료 5천원 지급.

*해당 체험은 블로그 리뷰를 작성하지 않는 서평단입니다.

 

 [신청 전 주의사항]

1. 신청시 정확한 배송지를 입력해주세요. 신청 후 주소 변경은 불가합니다.

2. 가이드라인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홍보용도로 사용 될 수 있음

3. 하단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하시고 당첨자는 문자, 메일이 발송됩니다.

- 당첨자만 네이버 메일로 업체정보와 가이드라인 발송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본인 과실,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반품은 왕복택배비를 본인이 부담해야합니다.

- 주소지 입력 등에 대한 오작성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필수] 파블로체험단 <이웃 추가하기>

2. [선택] <위젯 설치하기> 25점, 블로그스크랩 10점, 카페스크랩 10점, SNS스크랩 5점
이웃 소환할 때 마다 가산점 3점 *이웃소환방법 : @닉네임 <소환 방법 자세히 보기>

3. 하단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하시면 됩니다.
* 당첨자만 네이버 메일로 업체정보와 가이드라인 발송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신청서

(오타없이 입력해주세요)

(오타없이 입력해주세요)

(오타없이 입력해주세요)

(오타없이 입력해주세요)

(반드시 신청한 아이디로 로그인 진행. 타 아이디로 진행시 확인 안되어 이체 불가.)

(주민번호는 환급 진행 후 파기 처리합니다.)

(오타없이 입력해주세요)

예) 10월 17일

동의여부를 적어주세요

보안을 위해 본인 소유의 기기에서만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