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한 프로젝트 선정된 프로젝트 나의 포인트 이력 나의 포인트 출금

[제품/인스타] 인테리어 생활필수품 4종

1. 체험제공

사은품 72종 중 4개 랜덤 발송
* 해당 체험은 SNS(인스타 그램) 사용자만 신청 가능합니다.
* 리뷰 등록기간 내 4개 게시물을  올리셔야 합니다.(연출 컷으로 업로드 해야 하며같은 사진 중복사용 불가) 가이드라인 및 게시등록 갯수를 어기실 경우 그에 따른 금액을 변상해야 합니다.

[제품 목록]
 http://rpp.g9.co.kr/?exhib=22607
(상품 중 4가지 랜덤 제공이니 참고바랍니다. "상품의 구성과 종류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① 공개 설정된 인스타그램에 한하여 정상 응모됩니다.

② 체험단 선정시 4가지 상품이 랜덤 발송되며, 상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에 응모한 콘텐츠는 추후 G9 사이트와 사은품 제공 업체에 게시물 게시 및 영리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④ 체험단 선정 후 약속 불이행 및 불성실한 활동 시 상품의 대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⑤ 체험단으로 선정된 후, 개인적인 사유로 체험단 참여 취소 및 배송지 변경시 체험단 당첨이 취소됩니다. 신중하게 지원해 주세요.

⑥ 본인이 직접 촬영하거나 소유하고 있는 콘텐츠 이여야 하며, 이벤트 취지에 맞지 않거나 불건전한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⑦ 후기&소통이 없거나 포스팅 삭제, 태그 변경, 태그 오기재, 이미지 변경, 팔로우 해제 등의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⑧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시 추가로 지급된 상품 리뷰를 남겨주셔야 하며, 리뷰 작성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해당 체험에 동의하신다면, 아래 신청폼에 동의합니다. 선택해주시면됩니다.

 

2. 모집인원

20명

 

3. 당첨발표

11월 1일 발표(당첨자 문자,이메일 개별통보) 

 

5. 체험 및 리뷰등록

11월 20일 까지 

 

[공지사항]

- 배송지 오타에 의한 반품택배비는 본인부담 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등록해주세요!

- 파블로체험단 이웃추가(즐겨찾기) 필수, 위젯설치시 [가산점]

- 체험 후 후기 무단미작성시 금액변상 청구, 후기는 마케팅용도로 사용 될 수 있음

신청서

(오타없이 입력해주세요)

참여 대상자 선정 및 상품 발송 등에 반드시 필요한 항목입니다.

보안을 위해 본인 소유의 기기에서만 선택하세요.